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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ithub는 100mb 이상 파일과 최대 2G 파일을 지원하지 않는다.

그래서 LFS를 사용, 분할 업로드를 통해 해결하는데,

언리얼 프로젝트를 진행하니까 Github의 불편함을 느끼고

마이크로소프트 사의 Azure Dev Ops를 사용하게 되었다. 

 

https://app.vssps.visualstudio.com/_signedin?realm=dev.azure.com&protocol=wsfederation&reply_to=https%3A%2F%2Fdev.azure.com%2F 

 

Azure DevOps Services | 로그인

현재 사용자 환경에서 Microsoft Internet Explorer의 보안 강화 구성이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. 이 보안 강화 수준으로 인해 웹 통합 환경이 정상적으로 표시되거나 작동할 수 없습니다. 작업을

app.vssps.visualstudio.com

 

우선 Azure Dev Ops를 켜서 새 레포지를 만든다.

 

프로젝트 세팅에서 Github Connections으로

기존 레포지와 연결할 수 있다. 

연동이 되는 것이 아닌데, 왜 연결하는지는 아직 모르겠음, 

아마도 소스코드같은 것 연동하는데 쓰이는 것 같다.

 

 

Azure DevOps Clone

 

비주얼스튜디오를 켜고 깃허브 창을 켠다. 

복제를 누르면 Azure DevOps 같은 온라인 리포지토리를 복사할 수 있게 된다.

아래 오른쪽 사진 Azure DevOps의 레포 지를 복사해온 모습이다.

 

 

100mb가 넘어가는 언리얼의 리소스를 용량 제한 없이 올릴 수 있는 모습이다.

프로젝트의 초기 세팅에 Azure로 변경하여, 앞으로 푸시하는데

용량에 한에서 아무 걱정없이 할 수 있을 것 같다.

 

참고로 언리얼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파일들은

Config, Content, Script, exe 만 필요하고 나머지는 Generate VS project file을 통해 생성하면 된다.

 

.gitignore

# Visual Studio 2015 user specific files
.vs/

# Compiled Object files
*.slo
*.lo
*.o
*.obj

# Precompiled Headers
*.gch
*.pch

# Compiled Dynamic libraries
*.so
*.dylib
*.dll

# Fortran module files
*.mod

# Compiled Static libraries
*.lai
*.la
*.a
*.lib

# Executables
*.exe
*.out
*.app
*.ipa

# These project files can be generated by the engine
*.xcodeproj
*.xcworkspace
*.sln
*.suo
*.opensdf
*.sdf
*.VC.db
*.VC.opendb

# Precompiled Assets
SourceArt/**/*.png
SourceArt/**/*.tga

# Binary Files
Binaries/*
Plugins/*/Binaries/*

# Builds
Build/*

# Whitelist PakBlacklist-<BuildConfiguration>.txt files
!Build/*/
Build/*/**
!Build/*/PakBlacklist*.txt

# Don't ignore icon files in Build
!Build/**/*.ico

# Built data for maps
*_BuiltData.uasset

# Configuration files generated by the Editor
Saved/*

# Compiled source files for the engine to use
Intermediate/*
Plugins/*/Intermediate/*

# Cache files for the editor to use
DerivedDataCache/*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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